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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Goal We Want...
1. Leadership
부하 직원들(특히, 밀레니얼 세대) 진입에 따라 조직내에서 이들의 성공적인 안착을 위한 나만의 리더십 스타일 업그레이드를 도와 드립니다.
2. Communication
직급 승진 후, 계속 해오던 소통 스킬이 아니라 동료들의 성향들을 이해하고 그들과의 원활한 소통에 적합한 커뮤니케이션 방식을 전달드립니다.
3. Self leadership
초급 직원으로서 주도적인 업무처리와 팔로워십을 갖추기 위한 자기 객관화(Self-Objectification)를 이해하고 관계형성과 팀워크를 배웁니다.
4. Understanding
이미 알고 있는 Sales Skill 이전에 실제로 Sales에 필요한 멘탈이 무엇인지, 나 자신과 고객의 스타일을 이해하는 멘탈의 원리를 알려 드립니다.
Our Lecture's Features
개인별 맞춤식 접근
공통내용 전달이 아닌 수강생들의 개별 상황에 맞게 내용을 전달드립니다.
Mental Checkup
교육생들의 현 상황을 파악하기 위해 강의 중간에 Mental Checkup을 실시합니다.
강의& 심리상담 결합
일방적인 지식 전달의 한계를 넘어 심리상담 기법과 강의식 전달을 혼합하였습니다.
1:1 피드백 제공
다른 진단과 달리, Mental Checkup의 결과를 현장에서 바로 피드백 드립니다.
- 신입직원 입문과정
- 승진자 과정
- 팀장(리더) 과정
- Sales Mental 과정
Program Purpose
신입 직원으로서 역할에 대한 인식 및 열정과 팔로워십, 업무 수행에 필요한 커뮤니케이션과 팀워크를 배웁니다.
Mental Checkup 진단을 통해 본인의 강점과 약점을 인지하고 개선점을 찾습니다.
나와 동료들을 이해하고 상사와의 긍정적 관계를 만드는 커뮤니케이션 스킬(실습)을 익힙니다.
Program Feature
1. Mental Checkup
- Mental Checkup을 통해 자기 자신에 대한 강점과 약점, 스타일 등 피드백을 듣고 난 후, 본인에 대해 객관적으로 바라보게 됩니다.
- 동료들의 스타일도 함께 알게 되어 동기간 관계 형성이 원만해지면서 이직률도 낮출 수 있습니다.
2. 공통 역량이 아닌 개인별 향상 추구
- 과거 기업 교육의 기본 포맷은 해당 직급별로 공통역량 향상을 꾀하고 있습니다. 그 이유는 직원들에 대한 객관적 분석이 어렵기 때문입니다.
- 저희 프로그램은 진단으로 나온 결과를 바탕으로 개인에게 필요한 역량과 개선방향을 직접 말씀 드립니다.
3. 동기간 친밀한 관계로 업그레이드
- 신입직원들은 다소 애매한 관계로서 서로간 경계의 대상이기도 합니다.
- 본 과정을 통해 본인뿐만 아니라 동료들의 스타일까지 이해하게 되어 커뮤니케이션이 원활하게 이루워지고 친밀한 관계로 업그레이드 됩니다.
Program Detail
Module
내 용
학 습 방 법
강 의 시 간
- 현재 본인의 심리/행동 상태 인지
- 토론 게임을 통해 자기 이해 시작 – 적응성과 사회성 진단
강의
조별 토의
1h
- 4가지 심리/행동 기제의 조절과 개발
- Mental Checkup의 이해 및 개념 설명
- Mental Checkup 실시
- 1:1 피드백 – 측정 결과 개인 필요 역량 분석
조별 토의
진단&피드백
2h
- Mental Checkup 해석을 통한 개인별 성향 및 특징 이해
- 동료들과의 토론을 통해 자기 성찰 이해
- 토론 게임을 통해 자기 이해 시작 – 적응성과 사회성 진단
피드백
조별 토의
1h
Program Purpose
나와 동기들, 상사의 스타일을 이해하고 원만한 관계 형성과 업무에 필요한 소통스킬을 익힐 수 있습니다.
중간 관리자(리더)로서 역할 인식 및 업무 수행을 위해 필요한 리더십 영향력 향상을 목표로 합니다.
부하관리 요령 습득과 함께 직원 리딩 방법 및 커뮤니케이션 스킬 향상을 추구합니다.
Program Feature
1. Mental Checkup
- Mental Checkup을 통해 자기 자신에 대한 강점과 약점, 스타일 등 피드백을 듣고 난 후, 본인에 대해 객관적으로 바라보게 됩니다.
- 나에 대한 객관화를 통해 주변 동료들의 평가가 왜 그러한 지 알 수 있게 됩니다.
2. 본인만의 리더십스타일
- Mental Checkup 결과를 바탕으로 본인의 강/약점과 리더십 스타일을 객관적인 시각으로 이해하게 됩니다.
- 본인의 강점은 강화하고 약점은 보완하여 본인만의 리더십스타일을 만들 수 있습니다.
3. 직원 리딩 & Communication Skill
- 중간관리자로서 부하 관리 요령을 습득하며 어떻게 리드해야할지 이해하게 됩니다.
- 다양한 동료 직원들의 스타일을 이해하게 되면 상황에 맞는 원활한 소통이 가능하게 됩니다.
Program Detail
Module
내 용
학 습 방 법
강 의 시 간
- 현재 본인의 심리/행동 상태 인지
- 토론 게임을 통해 자기 이해 시작 – 적응성과 사회성 진단
- 중간관리자 리더십 – 변화된 역할 인식과 빠른 적응
강의
조별 토의
1h
- 4가지 심리/행동 기제의 조절과 개발
- Mental Checkup의 이해 및 개념 설명
- Mental Checkup 실시
- 1:1 피드백 – 측정 결과 개인 필요 역량 분석
조별 토의
진단&피드백
2h
- Mental Checkup 해석을 통한 개인별 성향 및 특징 이해
- 동료들과의 토론을 통해 자기 성찰 이해
- 개인별 특성에 따른 소통 전략
- 커뮤니케이션 스킬 RP
피드백
조별 토의
1h
Program Purpose
리더로서 역할 재인식 및 업무 수행을 위해 필요한 리더십 영향력 향상을 목표로 합니다.
리더의 심리와 행동상태를 측정하고, 강/약점 및 리더십스타일을 파악해 드립니다.
본인 스타일에 맞는 부하 관리 요령과 관계관리 전략을 전달 드립니다.
Program Feature
1. Mental Checkup
- Mental Checkup을 통해 자기 자신에 대한 강점과 약점, 스타일 등 피드백을 듣고 난 후, 본인에 대해 객관적으로 바라보게 됩니다.
- 동료 리더들의 스타일도 함께 알게 되어 부서간 업무 진행이 원활해 질 수 있습니다.
2. 부하관리 및 관계관리 전략
- TDM을 통해 부하 직원들의 스타일을 이해하고 나면, 적절한 부하 관리 요령을 습득하게 됩니다.
- 더 나아가 부하 직원들에 대한 관계 관리 전략을 용이하게 수립할 수 있습니다.
3. 성과관리 및 파트너십
- 부하 직원들에 대한 업무 특성 및 직원 스타일에 따라 맞춤식 관리가 가능해지면서, 직원 역량 수준에 맞는 성과관리가 가능해 집니다.
- 조직내 구성원과 조직, 구성원간 상하간 조율 및 파트너십을 강화할 수 있습니다.
Program Detail
Module
내 용
학 습 방 법
강 의 시 간
- 현재 본인의 심리/행동 상태 인지
- 토론 게임을 통해 자기 이해 시작 – 적응성과 사회성 진단
강의
조별 토의
1h
- 4가지 심리/행동 기제의 조절과 개발
- Mental Checkup의 이해 및 개념 설명
- Mental Checkup 실시
- 1:1 피드백 – 측정 결과 개인 필요 역량 분석
조별 토의
진단&피드백
2h
- Mental Checkup 해석을 통한 개인별 성향 및 특징 이해
- 효과적인 TDM(팀다이나믹맵) 분석을 위한 사전 학습
피드백
조별 토의
1h
- TDM 분석 결과에 따른 관계 관리 전략 및 솔루션 제시
1:1 피드백
강의
2h
Program Purpose
나의 세일즈 멘탈과 영업 스타일을 이해하고 고객의 특징을 분석하여 적합한 세일즈 스킬을 발휘할 수 있도록 도웁니다.
일반적인 세일즈 스킬 습득이 아닌, 본인에게 적합한 세일즈 멘탈을 알려 드리고, 실제 사례를 바탕으로 학습합니다.
실제 영업현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고객 스타일 파악 및 전략으로 본인에게 맞는 세일즈 스타일을 배웁니다.
Program Feature
1. Mental Checkup
- Mental Checkup을 통해 자기 자신에 대한 강점과 약점, 스타일 등 피드백을 듣고 난 후, 본인에 대해 객관적으로 바라보게 됩니다.
- 본인과 고객들간의 스타일 차이를 이해하게 되면 무엇이 문제인지 이해하게 됩니다.
2. 본인 스타일 vs 고객별 스타일
- 본인에게 최적화된 세일즈 스타일을 이해하고, 고객들이 원하는 니즈를 정확히 파악할 수 있습니다.
- 고객들에게 개별적으로 접근 용이한 스타일로 세일즈 역량을 조절할 수 있습니다.
3. Communication Skill 실습
- 고객이 선호하는 스타일 파악하게 되면 스타일 조절과 그에 맞는 커뮤니케이션 스킬을 학습합니다.
- 고객사에서 실제 발생하는 사례를 추출하여 RP를 통해 실습합니다.
Program Detail
Module
내 용
학 습 방 법
강 의 시 간
- 현재 본인의 심리/행동 상태 인지
- 게임을 통한 고객 심리의 이해(손해심리/이익심리)
강의
조별 토의
1h
- 4가지 심리/행동 기제의 조절과 개발
- Mental Checkup의 이해 및 개념 설명
- Mental Checkup 실시
- 1:1 피드백 – 측정 결과 개인 필요 역량 분석
조별 토의
진단&피드백
2h
- 고객사 특성에 맞는 고객 니즈 파악 방법
- 고객의 선호 스타일에 일치하는 세일즈 상담 스킬
강의
조별 토의
1h
- 상품 특성(유/무형 상품 판매)에 따른 응대 스킬 학습
- 점포 환경에 따른 실전 사례 도출
- 현장 사례 분석 결과를 바탕으로 RP 실습 진행
조별 토의
실습
2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