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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Goal We Want...

1. Leadership

부하 직원들(특히, 밀레니얼 세대) 진입에 따라 조직내에서 이들의 성공적인 안착을 위한 나만의 리더십 스타일 업그레이드를 도와 드립니다.

2. Communication

직급 승진 후, 계속 해오던 소통 스킬이 아니라 동료들의 성향들을 이해하고 그들과의 원활한 소통에 적합한 커뮤니케이션 방식을 전달드립니다.

3. Self leadership

초급 직원으로서 주도적인 업무처리와 팔로워십을 갖추기 위한 자기 객관화(Self-Objectification)를 이해하고 관계형성과 팀워크를 배웁니다.

4. Understanding

이미 알고 있는 Sales Skill 이전에 실제로 Sales에 필요한 멘탈이 무엇인지, 나 자신과 고객의 스타일을 이해하는 멘탈의 원리를 알려 드립니다.

Our Lecture's Features

개인별 맞춤식 접근

공통내용 전달이 아닌 수강생들의 개별 상황에 맞게 내용을 전달드립니다.

Mental Checkup

교육생들의 현 상황을 파악하기 위해 강의 중간에 Mental Checkup을 실시합니다.

강의& 심리상담 결합

일방적인 지식 전달의 한계를 넘어 심리상담 기법과 강의식 전달을 혼합하였습니다.

1:1 피드백 제공

다른 진단과 달리, Mental Checkup의 결과를 현장에서 바로 피드백 드립니다.

Program Purpos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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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입 직원으로서 역할에 대한 인식 및 열정과 팔로워십, 업무 수행에 필요한 커뮤니케이션과 팀워크를 배웁니다.

Mental Checkup 진단을 통해 본인의 강점과 약점을 인지하고 개선점을 찾습니다.

나와 동료들을 이해하고 상사와의 긍정적 관계를 만드는 커뮤니케이션 스킬(실습)을 익힙니다.

Program Feature

1. Mental Checkup

2. 공통 역량이 아닌 개인별 향상 추구

3. 동기간 친밀한 관계로 업그레이드

Program Detail

Module
내 용
학 습 방 법
강 의 시 간
Internal View
  • 현재 본인의 심리/행동 상태 인지
  • 토론 게임을 통해 자기 이해 시작 – 적응성과 사회성 진단

강의

조별 토의

1h

Mental Checkup
  • 4가지 심리/행동 기제의 조절과 개발
  • Mental Checkup의 이해 및 개념 설명
  • Mental Checkup 실시
  • 1:1 피드백 – 측정 결과 개인 필요 역량 분석

조별 토의

진단&피드백

2h

자기 객관화
  • Mental Checkup 해석을 통한 개인별 성향 및 특징 이해
  • 동료들과의 토론을 통해 자기 성찰 이해
  • 토론 게임을 통해 자기 이해 시작 – 적응성과 사회성 진단

피드백

조별 토의

1h

Program Purpose

나와 동기들, 상사의 스타일을 이해하고 원만한 관계 형성과 업무에 필요한 소통스킬을 익힐 수 있습니다.

중간 관리자(리더)로서 역할 인식 및 업무 수행을 위해 필요한 리더십 영향력 향상을 목표로 합니다.

부하관리 요령 습득과 함께 직원 리딩 방법 및 커뮤니케이션 스킬 향상을 추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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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rogram Feature

1. Mental Checkup

2. 본인만의 리더십스타일

3. 직원 리딩 & Communication Skill

Program Detail

Module
내 용
학 습 방 법
강 의 시 간
Internal View
  • 현재 본인의 심리/행동 상태 인지
  • 토론 게임을 통해 자기 이해 시작 – 적응성과 사회성 진단
  • 중간관리자 리더십 – 변화된 역할 인식과 빠른 적응

강의

조별 토의

1h

Mental Checkup
  • 4가지 심리/행동 기제의 조절과 개발
  • Mental Checkup의 이해 및 개념 설명
  • Mental Checkup 실시
  • 1:1 피드백 – 측정 결과 개인 필요 역량 분석

조별 토의

진단&피드백

2h

커뮤니케이션 전략
  • Mental Checkup 해석을 통한 개인별 성향 및 특징 이해
  • 동료들과의 토론을 통해 자기 성찰 이해
  • 개인별 특성에 따른 소통 전략
  • 커뮤니케이션 스킬 RP

피드백

조별 토의

1h

Program Purpos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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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더로서 역할 재인식 및 업무 수행을 위해 필요한 리더십 영향력 향상을 목표로 합니다.

리더의 심리와 행동상태를 측정하고, 강/약점 및 리더십스타일을 파악해 드립니다.

본인 스타일에 맞는 부하 관리 요령과 관계관리 전략을 전달 드립니다.

Program Feature

1. Mental Checkup

2. 부하관리 및 관계관리 전략

3. 성과관리 및 파트너십

Program Detail

Module
내 용
학 습 방 법
강 의 시 간
Internal View
  • 현재 본인의 심리/행동 상태 인지
  • 토론 게임을 통해 자기 이해 시작 – 적응성과 사회성 진단

강의

조별 토의

1h

Mental Checkup
  • 4가지 심리/행동 기제의 조절과 개발
  • Mental Checkup의 이해 및 개념 설명
  • Mental Checkup 실시
  • 1:1 피드백 – 측정 결과 개인 필요 역량 분석

조별 토의

진단&피드백

2h

팀다이나믹 맵(TDM)
  • Mental Checkup 해석을 통한 개인별 성향 및 특징 이해
  • 효과적인 TDM(팀다이나믹맵) 분석을 위한 사전 학습

피드백

조별 토의

1h

관계관리 전략
  • TDM 분석 결과에 따른 관계 관리 전략 및 솔루션 제시

1:1 피드백

강의

2h

Program Purpose

나의 세일즈 멘탈과 영업 스타일을 이해하고 고객의 특징을 분석하여 적합한 세일즈 스킬을 발휘할 수 있도록 도웁니다.

일반적인 세일즈 스킬 습득이 아닌, 본인에게 적합한 세일즈 멘탈을 알려 드리고, 실제 사례를 바탕으로 학습합니다.

실제 영업현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고객 스타일 파악 및 전략으로 본인에게 맞는 세일즈 스타일을 배웁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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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rogram Feature

1. Mental Checkup

2. 본인 스타일 vs 고객별 스타일

3. Communication Skill 실습

Program Detail

Module
내 용
학 습 방 법
강 의 시 간
Internal View
  • 현재 본인의 심리/행동 상태 인지
  • 게임을 통한 고객 심리의 이해(손해심리/이익심리)

강의

조별 토의

1h

Mental Checkup
  • 4가지 심리/행동 기제의 조절과 개발
  • Mental Checkup의 이해 및 개념 설명
  • Mental Checkup 실시
  • 1:1 피드백 – 측정 결과 개인 필요 역량 분석

조별 토의

진단&피드백

2h

고객 니즈 파악 3단계 - 고객스타일 이해
  • 고객사 특성에 맞는 고객 니즈 파악 방법
  • 고객의 선호 스타일에 일치하는 세일즈 상담 스킬

강의

조별 토의

1h

RP 실습
  • 상품 특성(유/무형 상품 판매)에 따른 응대 스킬 학습
  • 점포 환경에 따른 실전 사례 도출
  • 현장 사례 분석 결과를 바탕으로 RP 실습 진행

조별 토의

실습

2h